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사나가 올라와 있길래 무슨일인지 하고 봤더니 좋지 않은 내용으로 올라와 있더라구요...

트와이스 팬으로서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그렇다면 왜 지금 사나가 논란이 되고 있는 걸까요??

 

그 이는 바로 사나가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일왕 퇴위 소식에 관한 심경글을 게재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글의 내용을 살펴보면 "헤이세이 출생으로 헤이세이가 끝나는 건 어딘지 모르게 쓸쓸하지만, 헤이세이 수고했습니다!! 레이와라는 새로운 시작을 향해 헤이세이 마지막 날인 오늘을 깔끔한 하루로 만듭시다!"라는 글입니다.

단순히 생각해보자면 이제 연호가 바뀌었으니 열심히 하자라는 의미로 볼 수도 있지만 이 글을 개인계정이 아닌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려서 문제가 되고 있다고합니다. ㅠㅠ

 

물론 정치적인 얘기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은 좋게 볼 일은 아닌 듯 하지만 이렇게 욕먹을 정도로 잘 못한 일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는.

 

연예인도 사람이다보니까 실수할 수도 있고...

 

 

최근 기사들에 사나에 대한 댓글들을 읽어보면 정말 악의적인 댓글이 많더라구요. 사나가 일본인이기 때문에 일본과 안 좋은 욕설, 일본 비하 발언, 사나 외에도 미나와 모모도 같이 욕을 하고 있어요.. ㅠㅠ 트와이스 팬으로서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현재 사나와 소속사인 JYP는 해당 논란에 대해서 피드백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 생각에는 피드백은 없을거 같아요. 사실 그렇게 큰 문제가 될 거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나와 관련되어서 안좋은 말은 대부분... 페미와 관련된 사이트들에서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분들은 진짜... ㅋㅋㅋ 여자 연예인에게 안 좋은 루머가 떠돌 때마다 남자들보다는 그'분'들이 더 욕을 많이 하는 거 같아요.

 

최근 트와이스는 Fancy라는 신곡을 내고 잘 활동하고 있는데 이럴 때 이런 일이 터져서 걱정이 많이 됩니다. 아이돌 중에서도 탑을 달리고 있기 때문에 트와이스는 논란이나 루머도 많은 것 같아요...예전 쯔위 대만기사건, 저번 지효도 그렇고 정연도 그렇고 이번엔 사나까지...평소 인성이 좋기로 소문난 사나가 이런 일에 휘말려서. 휴...

연예인이고 그 중에서도 탑급 아이돌이긴 하지만 아직 어린 친구들인데 너무 큰 잘못이 아닌데도 엄격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거 같아서 안쓰럽습니다.

 

 

물론 저는 일본을 옹호하거나 친일이거나 그런 입장은 아닙니다. 저는 정치적으로는 일본을 좋아하지 않아요.. ㅋㅋ 다만, 사나 팬으로서 사나가 이런 논란에 휘말려서 매우 안타까워서 글을 쓰면서 푸념을 해봅니다. ㅋㅋㅋ

 

여튼 이번 일을 통해서 사나가 상처받지 않길 바랍니다. 많은 활동 때문에 최근 피곤한 모습을 많이 보이던데 심적으로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을 것 같아요. 트와이스 멤버들이 잘 위로해 주겠죠??   

 

다른 원스 분들도 많이 당황하시고 걱정하실 것 같은데 모두 힘내서 응원합시다!! 트와이스 이번 신곡도 화이팅하고 모든 일이 잘 해결되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